Axie Infinity

다가오는 시즌 20 및 경제 균형 조정

31weeks 2022. 2. 8.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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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s://axie.substack.com/p/upcoming-season-20-and-economic-balancing

 

 

키 포인트

  • 어드벤처 모드 SLP는 일몰(0으로 감소)이 됩니다. 여기에는 첫 번째 완료에 대한 보상이 포함됩니다.
  • 일일 퀘스트 SLP가 종료됩니다(0으로 감소).
  • 아레나 보상 구조가 대폭 변경됩니다(SLP 보상 감소 및 AXS 리더보드 대폭 확장). 
  • Sub 800 MMR 플레이어는 이제 승리할 때마다 1개의 SLP를 얻습니다. 우리는 약한 Axies를 가진 플레이어를 배려하기를 원하므로 이것을 다시 추가하고 있습니다(지금은).
  • 우리는 에너지 시스템을 재작업하여 더 선형적으로 확장하여 추가 에너지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약한 Axies에 대한 수요를 높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즌 20이 종료되고 출시되면 다양한 중요한 경제 균형 변경 사항이 구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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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국가의 상태

처음부터 Axie Infinity 내에서 우리의 사명은 모두를 위해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보람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모든 사람이 집단적으로 기여하고, 함께 일하고, 커뮤니티로서 번영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방적이고 분산된 기반 위에서 가장 잘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즉, 위의 모든 역학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은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우리 모두는 놀라운 성장과 번영과 함께 오는 행복감을 경험했지만 최근에는 경제적 불확실성의 시기에 들어섰습니다. 우리 모두는 지난 몇 개월을 모든 사람에게 어렵게 만든 이 꼬집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요컨대, 우리는 건강하고 예측 가능한 경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Axie 내에서 경제적 균형에 대한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동성을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Axie 내에서 우리 모두의 공동 책임을 받아들이고 신속하게 합의를 구축하고 서로의 커뮤니티 노력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커뮤니티의 번영은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치를 집합적으로 창출할 때 옵니다.

1월 4일, 우리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진 Dev Journal: Economic Balancing Post를 발표했습니다. 경제 균형에 관한 커뮤니티 대화의 프레임워크를 만들고, 다가오는 경제 변화에 대해 커뮤니티를 준비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커뮤니티 의견을 구하는 것입니다.  

해당 게시물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SLP의 인플레이션은 번식을 통해 연소(수요)되는 것보다 하루에 약 4배 더 많은 SLP가 생성(공급)되어 매우 높았습니다. 더 많은 소각 메커니즘을 구축함에 따라(아래 참조) 경제 균형을 위해 전략적으로 발행을 줄일 수 있는 부분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소각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SLP가 매일 생성되고 있습니다. 출처: 난센

개발자 업데이트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피드백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우리는 응답과 많은 제안에 놀랐습니다. 제안서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데이터를 심층 분석한 후 다음 작업 세트에 착수했습니다.

모험 모드 및 일일 퀘스트 보상 제거

현재 전투 경험에서 최근 발행된 환율에 대한 간략한 검토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SLP의 약 40%는 모험 모드에서 생성되고 SLP의 약 44%는 PVP에서 생성되며 나머지(~14%)는 일일 퀘스트를 요청하는 플레이어에서 생성됩니다.

어드벤처 모드와 PVP가 거의 동등한 보상을 받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Axie를 성공으로 이끄는 원칙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즉: 

  • 게임 내 보상은 생태계를 개선하는 소셜 활동을 장려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 게임 내 보상은 생태계에서 숙련된 활동의 결과로 얻어야 ​​합니다. 

이러한 원칙을 준수해야만 게임 내 토큰이 진정한 가치를 갖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경제 안정을 위한 첫 번째 조치로 매일 모험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50SLP를 제거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하루에 약 1억 3천만 SLP가 제거됩니다. 

어드벤처 모드는 원래 커뮤니티가 Axies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방법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게임에서 토큰을 얻는 방법으로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경기장에서 숙련된 게임 플레이를 장려하기 위해 귀중한 SLP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경기장에 대기 중인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실력 수준이 비슷한 사람과 빠르게 일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우리는 이것을 "플레이어 유동성"이라고 생각하며 보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일일 퀘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이것만으로도 매일 번식을 통해 태워지는 만큼의 SLP를 생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원칙적으로 사람들이 매일 게임을 하도록 장려하는 데 훌륭했지만 이제는 SLP의 대량 배출 메커니즘이 되었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제거하면 하루에 약 4,500만 SLP의 발행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퀘스트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앞으로 Origin을 통해 퀘스트 메커니즘을 다시 도입하기를 희망하지만, 이는 새로운 기능의 새로운 굽기 메커니즘과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고통스러운 약이라는 것을 압니다. Axie 경제는 지금 과감하고 단호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적이고 영구적인 경제 붕괴의 위험이 있습니다. 훨씬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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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PVP 보상 구조

이러한 변경 후에도 PVP 모드가 하루에 소각되는 SLP의 약 두 배를 생성하는 상황이 남아 있습니다. 이것도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아레나 리더보드와 Axie Infinity의 기둥, AXS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즌 19에서는 순위표 상위 1,000명의 플레이어에게 약 3,000개의 AXS를 배포했습니다. 이는 매월 스테이커에게 배포되는 150만 AXS와 게임 예산 할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분기당 수백만 AXS에 비하면 미미한 금액입니다. 이것은 우리 게임이 더 다듬어지고 주류 채택이 준비될 때를 위해 AXS 할당을 예약해야 한다고 항상 생각했기 때문에 과거에는 목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현재 상황에 대해 단호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위는 203 AXS!

시즌 20의 경우 순위표 슬롯 수를 300,000개로 확장하고 제공하는 AXS의 양을 117,676개로 늘렸습니다. 이것은 경쟁적인 Axie 현장을 강화하고 생태계에서 양질의 Axie 팀에 대한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는 시즌 20에 대한 6백만 달러 상당의 상금 풀에 해당합니다!

이를 통해 투기장 보상을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레벨은 경쟁할 AXS 보상이 더 많기 때문에 보상이 가장 큰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800 MMR 미만의 플레이어를 위해 승리당 1 SLP를 다시 추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약한 Axies에 약간의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아직 게임을 배우고 있거나 게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에도 연습하도록 권장합니다. 봇 감지 시스템의 발전과 봇의 수입 감소로 인해 이러한 보상의 재도입이 가능해졌습니다.

0-999 – 승리당 1 SLP

1000-1099 – 승리당 3 SLP

1100-1299 – 6 --> 승리당 5 SLP(순위 기본값)

1300-1499 – 9 --> 승리당 6 SLP

1500-1799 – 12 --> 승리당 8 SLP

1800-1999 – 15 --> 승리당 10 SLP

2000+ - 18 --> 승리당 12 SLP

 

 

 

화상 증가

지난 달 개발자 업데이트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장기적으로 다양한 재미있는 소각 메커니즘과 경제적 싱크를 테이블로 가져와야 합니다.

이 포괄적인 접근 방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특수 화장품 및 스킨
  • 업그레이드된 Axie 본체 부품
  • 게임 내 이모티콘
  • 사육 이벤트
  • 바이인 토너먼트
  • 액시 네이밍

예를 들어 Origin을 통해 도입될 예정인 토큰 싱크 중 하나는 Axies를 강화하고 강화하는 토큰화된 파워업을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Axies에 대한 수직 진행도를 공개하지 않은 이유를 궁금해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Axie 소유자로서 우리는 2018년부터 Axie 업그레이드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성장과 수백만 명의 온보딩을 우선시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이 없었다면 Axie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작은 틈새 게임으로 남았을 것입니다. 많은 프로젝트에 적합하지만 우리의 열망은 10억 명이 넘는 게이머를 Web3에 등록하고 인터넷을 영원히 바꾸는 것입니다. 

기존 게이머를 위한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가까워짐에 따라 수직 진행을 추가하고 Axies를 단계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에 게임 내 토큰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도입하는 프로세스는 복잡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능은 게임 제품 팀과 게임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하고 다듬습니다.
  2. 요구 사항은 구현을 위해 아트 팀에 전달됩니다.
  3. 예술 팀은 마법 같은 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완성된 아트워크는 구현을 위해 게임 엔지니어링 및 UX 팀에 전달됩니다.
  5. 엔지니어는 완성된 기능을 실행하고 매끄럽게 통합합니다.

대체로 작은 기능을 구현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작업

어드벤쳐 모드 보상 제거와 함께 발생하는 한 가지 문제는 PVP가 아닌 Axies의 활용도가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레나에서 직접적으로 강력하지 않아도 이러한 Axies에 유틸리티를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지금 우리의 현재 에너지 시스템은 조금 이상합니다. 플레이어가 10개 및 20개 Axie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있지만 실제로 추가 에너지를 위해 10개 Axies를 구입하는 것보다 9개 Axies를 3개의 개별 계정으로 나누어 학자에게 주는 것이 더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추가 계층을 추가하고 각 계정에 추가된 Axie당 에너지가 Axies를 분할하거나 다중 계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충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에너지 규모를 보다 선형적으로 만들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플레이어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본 플로어 액시를 위한 유틸리티를 생성할 것입니다.

엔지니어링 측면에서 시간이 더 걸릴 것이기 때문에 아직 구현하지 않았지만 현재 내부적으로 추진 중인 사항입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에 더 개방적이라는 정신으로 이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미래

우리는 이러한 경제적 변화를 통해 선박을 바로잡고 경제를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올해 새로운 소각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데 핵심이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행량 축소는 경제 엔진을 완전히 다시 활성화하는 데 충분하지 않지만 완전히 작동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Origin이 출시되면 게임을 빠르게 반복하면서 추가될 향후 기능과 경제적 손실에 대한 로드맵을 공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또한 AK , JDHyper , DefiVader, DAVEvsAXIE 및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준 다른 모든 훌륭한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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