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세계 지도를 만드는 데 관심을 돌려 보겠습니다. 먼저 40 x 30 타일 크기의 필드 타일셋을 사용하여 맵을 만듭니다. 세계 지도를 만들 때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공간을 채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해당 토지(이 경우 잔디)에 사용할 기본 타일로 작업 중인 항목에 대해 모호한 모양을 그리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튜토리얼 Part 4'에서 언급한 내용으로 주의를 돌립니다. 상인은 산사태로 인해 마을에 갇혔습니다. 물론, 어쨌든 마을을 위해 산이 필요하겠지만, 이것은 우리가 산을 배치해야 할 위치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나는 내가 작업하고 있는 지역을 남동쪽으로 여행하는 것을 막는 산등성이를 만듭니다. 나중에 작업자가 차단할 단일 패스를 만듭니다.
산맥을 꾸며 봅시다. 먼저 언덕 타일을 잡습니다. 일반적으로 산이 곧바로 평야로 바뀌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니 산 전체에 언덕을 두는 게 어떨까요? 언덕과 함께 이곳은 여행을 방해하는 지역이었으므로 거기에도 정말 높은 봉우리를 두는 것이 어떨까요? 타일 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을 지도에서 큰 나무 타일을 사용하는 것처럼 이것을 사용합니다.
내 아이템을 생각하면 드랍 아이템으로 얼음 결정이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눈 덮인 지역의 몬스터에게서 이러한 드롭을 얻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스노우 오토 타일로 전환하고 내가 만든 반도의 북쪽 끝을 그립니다. 아직은 조금 밋밋해 보여서 눈이 오는 곳에서 소나무 숲을 그립니다. 나는 몇몇 식물을 감싸기 위해 소나무 숲을 남쪽의 초원으로 확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던전을 어디에 둘 것입니까? 나는 불타는 화산 던전이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드는데, 우리는 그것을 별도의 섬에 짓는 것이 어떻습니까? 나는 원래 암석 바닥 자동 타일로 만든 다음 중앙 근처에 약간의 화산 바닥 자동 타일을 겹칩니다. 나는 화산을 놓을 장소를 갖기 위해 다른 유형의 산을 사용합니다. 참고로 이것은 몬스터가 화염 수정을 떨어뜨릴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제 마무리 작업입니다. 내 위치를 배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나는 구릉지의 산 근처에 마을 장로의 집을 놓고 섬의 앞에 작은 유적이 있는 화산을 놓습니다. 다음으로 작은 배를 위한 선착장을 놓고 통로와 선착장, 마을을 오솔길로 연결합니다. 마지막으로 초원을 부수기 위해 몇 개의 타일을 추가로 떨어뜨립니다.
내 던전의 경우 뒤쪽에서 용암 동굴로 열리는 사원 폐허를 갖고 싶습니다. 사원 유적은 분명히 인공 던전 범주에 들어맞습니다.나는 이것을 실내 안전 지도와 유사하게 시작합니다.
먼저 던전 타일셋으로 새 맵을 시작 하십시오.플레이어가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영역을 제공하기 위해 이 크기를 더 크게 원할 것입니다. 이 지도는 30 x 20 타일입니다. 나는 벽 상단 타일을 선택하고 건물 윤곽을 그립니다.
이제 나는 방 꾸미기를 계속 진행합니다. 인공 구조물을 만들고 미로 등을 넣을 때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특별히 미로로 제작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인간은 대칭적인 디자인이나 대칭에 충분히 가깝게 만듭니다. 우리는 또한 디자인에서 직선 벽과 정확한 각도를 선호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메인 룸, 복도 및 2개의 사이드 룸을 만듭니다.
이제 벽을 넣을 차례입니다. 나는 내부 벽을 2개 높이로 만들고 외부 벽은 3개 높이로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높이를 변경하여 바깥쪽 휜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벽을 만들 때 항상 "지면" 수준과의 전체 높이 차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높이가 같은 두 영역에서 항상 같은 수의 타일을 사용하지 않으면 잘못된 원근감을 만듭니다.
이제 바닥을 채웁니다. 사원이기 때문에 슬레이트 바닥 타일로 내부와 외부 기둥 부분을 모두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부에 2가지 종류의 타일을 사용할까 생각했지만 불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채우기 도구를 기억하십시오. 한 번에 하나의 타일에 넣을 이유가 없습니다. 건물 외부의 경우 화산 바로 바깥에 앉아 있으므로 회색 바위 지형을 선택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먼저, 문을 잘라냈습니다. 이것에서 나는 모든 수직 통로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균형을 위해 대칭으로 설정했습니다. 이것은 결국 사원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한 일은 계단에 놓는 일이었습니다. 낡고 버려졌기 때문에 나는 무너져가는 계단을 골랐다.
마지막으로 한 일은 양쪽에 절벽을 만들어 건물을 암벽에 지어진 것처럼 보이게 한 것입니다. 다양한 높이가 눈에 흥미롭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마지막 단계에서 장식을 넣었습니다. 대부분은 벽과 바닥에 부서지는 균열과 잔해입니다. 나는 불 동굴로 향할 뒤쪽에 동굴과 같은 출입구를 배치합니다. 플레이어가 용 동상과 벽에 있는 두 개의 태블릿을 기반으로 하는 작은 수수께끼 퍼즐을 마칠 때까지 숨겨진 상태로 유지됩니다. 균열과 파괴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이 반복적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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